입찰공고

Home > 알림마당 > 입찰공고
입찰공고 글보기 입니다.
2017년 장애인용 승강기 안전점검 관리 견적징구 공고
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6-12-16 10:05:57
첨부파일 #1 승강기 점검표.pdf

진천군 및 청주시 희망하시는 업체는 2016년 12월 21일까지 전기설비 안전관리 위탁 견적을 진천소방서 소방행정과

담당 이석찬(t539-8133, f539-8139, lsc1237@korea.kr)로 제출부탁드립니다.

 

장애인용 승강기 설치현황

- 설치년도 : 2005년

- 설치위치 : 진천소방서

- 설치회사 : 제일엘리베이터 

- 재 원 : 15인승

- 기종 및 규격 : 장애인용 / HP15(1000)-C060-3S

- 승강기내 부대장치

- 비상통화장치 및 무선모뎀 (SK텔레콤 무선망 이용)

 2017년 장애인용 승강기 안전점검 관리

- 추진기간 : ‘2017. 01. 01 ~ 12. 31 (1년간)

- 점검횟수 : 월 1회

- 관리방법 : 승강기점검 전문업체 위탁관리

- 계약방법 : 수의계약

(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25조1항5호)

- 계약대상자 조건 : 승강기시설안전관리법시행령 제16조의 규정에적합한 자격 보유자

- 계약 주요 내용

- 승강기 및 장치등에 대한 총체적 점검(점검일지 작성)

- 국가승강기정보센터(www.elevator.go.kr) 승강기점검일지 점검결과 작성

(승강기시설 안전관리법 제17조) - 승강기안전종합정보망에 입력

※ 점검기록 보존기간 : 2년간

- 작동환경 조성을 위한 급유, 조정, 청소등 실시

- 승강기 고장발생시 긴급조치

- 승강기내 비상통화장치 및 무선모뎀의 작동여부 점검(13년 설치)

- 점검 보수에 필요한 소모품 무상제공

 

 

 
다음글
이전글 2017년 오수정화시설 관리 견적징구 공고
콘텐츠실명제
담당자 : 
박정근
문의전화 : 
043-539-8125
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시면 정보관리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이 페이지에 대한 저작권은 충청북도 소방본부가 소유하고 있습니다.

TOP